안녕하세요.
수영복제품을 받고 3일이내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단순변심환불불가라는 회신을 받고
카카오톡채널 차단, 인스타그램 DM확인을 안하시고 공문이메일도 회신이 없으시니 자사홈페이지라도 보실까하여 글남깁니다.
연락이 닿아야 처리를하든 저도 알고있을텐데 왜 환불이안되는것인가.라는 질문을 받자마자 절 차단하신것 같더라구요.
아니시라면 자사몰 주문한 주문자: hyoyoung kim 연락처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일방적으로 연결을 차단해버리는 쇼핑몰은 처음이네요.
현재 한국소비자원에 신고처리하였으며 담당관쪽에서 합의권고과정 진행중이니 참고부탁드리며
연락기다리겠습니다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